[대교 제공]
[대교 제공]

대교는 자사 스마트학습브랜드 써밋에서 영어 핵심어휘·문법·독해를 하나로 통합 학습할 수 있는 '써밋 스텝영어중등'을 신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써밋 스텝영어중등' 제품은 개인별 어휘, 문법, 독해 실력을 분석해 부족한 영역의 학습량과 난이도 조정을 통해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또 독해 결과에 따른 문법과 어휘 실력 측정으로 학습자의 취약 영역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써밋 수학'에 적용된 인공지능(AI) 기술 '드릴다운(Drill Down)' 알고리즘을 '써밋 스텝영어중등' 제품에 적용했다. 학습자가 문제를 틀렸을 때 독해 지문에서 다루어진 문법과 어휘 등 오답 원인을 끝까지 찾아낸다.

반복 학습을 통해 부족한 개념이나 취약 영역을 보완할 수 있도록 정확한 학습 분석과 처방으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써밋 스텝영어중등은 예비 중학생과 중학교 1학년 수준 학생들이 학습할 수 있다. 2022년까지 순차적으로 중등 전체 과정을 오픈 예정이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전국 눈높이러닝센터와 예스클래스에서 학습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대교의 교육서비스 플랫폼 '마카다미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카다미아에서는 이번 신규 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써밋 스텝영어중등' 제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AI라이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