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B ℃ 좋음 경기 B ℃ 보통 인천 B ℃ 좋음 광주 B ℃ 보통 대전 B ℃ 좋음 대구 B ℃ 좋음 울산 B ℃ 좋음 부산 B ℃ 좋음 강원 B ℃ 좋음 충북 B ℃ 좋음 충남 B ℃ 보통 전북 B ℃ 보통 전남 B ℃ 좋음 경북 B ℃ 좋음 경남 B ℃ 좋음 제주 B ℃ 보통 세종 B ℃ 좋음
기사 (37건) 리스트형 웹진형 타일형 구찌, 밸런타인데이 기념 ‘구찌 러브, 러브 & 러브’ 공개 구찌, 밸런타인데이 기념 ‘구찌 러브, 러브 & 러브’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특별 기획한 ‘구찌 러브, 러브 & 러브(Gucci Love, Love & Love)’를 공개했다.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는 포토그래퍼 브래드 엘터만(Brad Elterman)과 함께한 ‘구찌 러브, 러브 & 러브’를 통해 ‘사랑’에 대한 생생한 이미지를 선보인다.로스앤젤레스 출신 록 뮤직 전문 포토그래퍼인 브래드 엘터만의 렌즈 속에는 귀여운 사랑의 신 큐피드와 같은 장난스러움과 재치가 가득하다. 음악계를 생생하게 쇼핑 | 이도나 기자 | 2021-02-02 14:33 LG생활건강,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 출시 LG생활건강,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다가오는 밸런타인 시즌을 맞아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을 출시했다.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belif)’가 출시한 이번 밸런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는 남성용과 여성용 각각의 카테고리에서 베스트셀러를 선정해 로맨틱한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기획 세트’는 빌리프 남성 카테고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정품과 증정품 용량의 ‘맨올로지 얼티밋 멀티 쇼핑 | 이도나 기자 | 2021-02-02 14:30 티몬, 공유만 하면 파격특가 구매 '공유타임' 오픈 티몬, 공유만 하면 파격특가 구매 '공유타임' 오픈 티몬은 개인 SNS를 통해 지인에게 상품 링크를 공유하면 해당 제품을 초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신개념 쇼핑 매장인 '공유타임'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공유타임'에서는 매일 아침 8시 새로운 상품들이 오픈되며, 단 24시간 동안만 온라인 최저가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좋은 가격의 상품을 발견하면 지인들에게 알리고 싶은 소비자들의 심리를 고려했다. 입소문을 홍보수단으로 활용해 가격을 낮춰보자는 취지다.상품을 구매하려면 페이지 내에 공유하기 기능을 통해 고객이 직접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으로 지인에게 링크를 전달해야 한다. 이 쇼핑 | 이가영 기자 | 2021-01-19 11:04 지그재그, 파트너사 전용 사이트 '지그재그 파트너스' 오픈 지그재그, 파트너사 전용 사이트 '지그재그 파트너스' 오픈 크로키닷컴이 운영하는 여성 쇼핑 앱 '지그재그'는 신규 파트너사 전용 웹사이트인 '지그재그 파트너스'를 연다고 18일 밝혔다.그간 산재된 지그재그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모아 입점을 원하는 파트너사들이 서비스의 특징을 이해하고 간편하게 입점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했다.특히 지그재그와 쇼핑몰 간 실시간 상품 및 주문시스템 연동·Z결제·AI(인공지능) 광고 등 주요 서비스별 운영 방법을 제공한다. Z결제·광고 서비스의 경우 이용 순서 및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상세한 답변을 제공해 파트너사 편의성도 높였다.기존 입점 파트너사들의 성공사례 쇼핑 | 이가영 기자 | 2021-01-18 10:42 AI 스피커로 돌봄 강화…서울 서대문구, 'AI 돌보미 서비스' 대상 확대 AI 스피커로 돌봄 강화…서울 서대문구, 'AI 돌보미 서비스' 대상 확대 서울 서대문구는 다음 달부터 '인공지능돌보미 서비스' 대상을 종전 200명에서 450명으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이 서비스는 인공지능(AI) 스피커를 활용해 취약계층 1인 가구의 정서적 안정감을 높인다. 위급상황 시 긴급 구조 요청 기능을 수행하며 고독사를 예방한다.구는 올해 구비 2억7500만원을 투입해 해당 사업을 추진한다.AI 스피커는 뉴스와 날씨, 음악을 들려주고 거주자와 대화도 나눈다. 또 일정 시간 대화가 끊기는 등 이상 징후가 감지되면 구청 복지정책과의 '케어매니저'가 전화 안부 확인과 긴급 방문에 나선다.특히 위급 쇼핑 | 이가영 기자 | 2021-01-15 15:48 "AI가 내 옷 코디해준다"…인터파크, 패션 카테고리에 AI 상품 추천 도입 "AI가 내 옷 코디해준다"…인터파크, 패션 카테고리에 AI 상품 추천 도입 인터파크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스타일링 추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고객이 패션 아이템 하나를 선택하면 그에 어울릴 만한 상의나 하의, 외투 등을 찾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기존 유사 상품 정보만 추천받던 방식에서 한층 발전한 방식이다.인터파크에서 모직 A라인 스커트를 하나 선택하면 고객이 택한 스커트와 비슷한 스타일의 상품이 연달아 소개된다. 또 화면 화단에는 모직 스커트에 어울릴 만한 가디건, 코트, 니트 등도 함께 추천된다.클릭 한번에 다양한 상품이 모두 나열되기 때문에 탐색 부담이 대폭 줄어든다.지난해 인터파크 쇼핑 | 이가영 기자 | 2021-01-13 11:06 요기요 익스프레스, 11월 30일까지 '기본 배달비 0원’ 할인 이벤트 진행 요기요 익스프레스, 11월 30일까지 '기본 배달비 0원’ 할인 이벤트 진행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요기요'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요기요 익스프레스' 주문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기본 배달비 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지난 7월 첫선을 보인 요기요 익스프레스는 딜리버리히어로의 글로벌 인공지능(AI) 기술인 '허리어'(Hurrier)가 적용한 배차 시스템으로 주문 처리 시간을 평균 20분까지 단축시키며 평균 4.8점대의 높은 이용자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회사는 요기요 이용자가 배달비 부담 없이 AI 기술이 적용된 빨라진 서비스를 경험하고 입점 레스토랑 파트너가 더 쇼핑 | 이가영 기자 | 2020-11-20 09:45 롯데온, AI와 손잡고 新프로젝트 브랜드 '데몬즈' 출시 롯데온, AI와 손잡고 新프로젝트 브랜드 '데몬즈' 출시 롯데온이 AI(인공지능)와 손을 잡고 신규 브랜드를 선보인다.롯데온은 AI를 활용해 의류를 기획·제작·유통하는 신규 프로젝트 브랜드 '데몬즈'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데몬즈는 'MZ세대 사이에서 디자인에 새로운 감성을 입힌다'(M + ON + Z)는 의미를 담고 있다.이를 위해 롯데온은 AI 기술과 생산 능력을 가진 스타트업들과 힘을 합쳤다. 디자인은 AI 활용 디자인 전문 스타트업인 '디자이노블'이 맡았으며, 생산은 스타트업 '콤마', 유통은 '롯데온'이 책임진다.특히 디자이노블이 개발한 AI는 인터넷을 통해 전 세계 의류 상품 쇼핑 | 이가영 기자 | 2020-11-03 08:23 카카오스타일, "AI 활용한 맞춤형 패션 추천"...서비스 개편 카카오스타일, "AI 활용한 맞춤형 패션 추천"...서비스 개편 카카오 패션 콘텐츠·쇼핑 서비스 '카카오스타일'이 이용자 개인의 취향에 맞춘 패션 큐레이션 서비스로 개편돼 재오픈했다.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스타일이 개편 준비를 마치고 정식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카카오스타일은 카카오톡의 더보기 탭과 모바일 웹·앱을 통해 운영되는 모바일 기반의 서비스다.카카오스타일은 특정 쇼핑몰을 일일이 방문하지 않아도 인기 패션 아이템과 신상품을 모아서 직접 비교 및 구매까지 한 번에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월 400만명 이상의 접속자를 보유하고 있다.이번 개편의 주요한 변화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카카오스타일만의 쇼핑 | 이가영 기자 | 2020-10-07 12:57 명품구매 플랫폼 트렌비, 2030 고객 겨냥 새로운 CI 공개 명품구매 플랫폼 트렌비, 2030 고객 겨냥 새로운 CI 공개 명품구매 플랫폼 트렌비가 로고(CI)를 변경하는 등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새롭게 탄생한 로고는 반짝이는 LED 전광판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했다. 각각의 램프가 빠르게 변화해 빛을 내는 LED처럼 고객들의 다양한 스타일을 환히 비춰줄 수 있는 명품구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바이올렛을 메인 색상으로 채택해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 또 무한한 가능성을 담고 있는 트렌비의 성장 가능성과 유연함 다양한 스펙트럼 등을 강조하고자 그라데이션 효과를 적용했다.자체 개발한 AI(인공지능) 쇼핑 | 이가영 기자 | 2020-08-19 09:59 브라운백 커피, ‘오피스 커피 체인지’ 캠페인 실시… “커피머신 무료로 바꿔드립니다” 브라운백 커피, ‘오피스 커피 체인지’ 캠페인 실시… “커피머신 무료로 바꿔드립니다” 국내 1위 원두 쇼핑몰 브라운백 커피가 ‘오피스 커피 체인지’ 캠페인을 진행한다.우리나라 직장인이 한 달 평균 커피값으로 지출하는 금액은 약 12만5000원(사람인, 2019). 같은 해 진행된 조사 결과 직장인 한 달 용돈이 66만3000원이니 용돈 5% 이상을 커피값으로 쓰는 셈이다.직장인의 생명수와 같은 커피, 조금 더 부담 없이 즐길 수는 없을까.이에 국내 1위 원두 쇼핑몰 브라운백 커피가 오피스족의 커피값 부담을 낮추기 위한 ‘오피스 커피 체인지 캠페인’을 실시한다.사무실의 커피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쇼핑 | 이도나 기자 | 2020-07-02 09:34 레드페이스, 올 여름 시원하고 가뿐하게 만들어 줄 ‘라이트 워킹화’ 인기 레드페이스, 올 여름 시원하고 가뿐하게 만들어 줄 ‘라이트 워킹화’ 인기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 여파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운동의 필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이 인기를 얻고 있다.특히 등산이나 둘레길 트레킹, 산책 등 걷기 운동은 자연 속에서 특별한 장비 없이도 쉽게 접할 수 있고, 생활 속 거리두기를 유지한 채 혼자서도 즐길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도심에서뿐만 아니라 거친 지형에서 장시간 걷는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은 기능성 워킹화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더운 여름철에 통기성이 뛰어난 워킹화를 착용하면 발이 땀에 젖어 축축해지는 것을 막고 쾌적감을 유지할 쇼핑 | 한정희 기자 | 2020-06-04 09:38 실란트로, 흡수 빠른 초 저분자 나노 콜라겐 워터젤리 1000 출시 실란트로, 흡수 빠른 초 저분자 나노 콜라겐 워터젤리 1000 출시 실란트로 주식회사(이하 실란트로)는 흡수 빠른 초 저분자 ‘콜라겐 워터젤리 1000’을 출시했다.콜라겐은 피부와 연골, 근육, 뼈, 치아, 손톱 등 체내 모든 결합조직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단백질 성분 중 하나이며 20대 중반부터 체내 콜라겐의 합성이 줄어들기 시작해 40대 이후 급격히 감소하므로 꾸준한 섭취가 중요하다.특히 피부 속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을 차지하는 주요 성분으로 수분과 결합하는 힘이 강해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다.더불어 콜라겐은 뼈 건강을 위해서도 중요하다.뼈는 콜라겐, 칼슘, 쇼핑 | 이도나 기자 | 2020-06-03 09:38 감사한 마음 같이보네요 .. 카네이션 주문·배송 서비스 개시 감사한 마음 같이보네요 .. 카네이션 주문·배송 서비스 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명 꽃 브랜드 ‘꾸까’, 꽃 배달 전문 업체 ‘플라워365’와 손잡고 고객이 주문한 카네이션을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사회적 거리 두기로 직접 카네이션을 전달하기 어려운 고객과 언택트 소비 트렌드 확산에 맞춰 GS25가 오프라인 매장에 집중했던 기존 카네이션 판매 방식을 온-오프라인 주문 판매, 개별 배송 방식으로 변경한 것이다.GS25가 주문·배송 상품으로 출시한 카네이션은 꾸까와 협업한 △카네이션꽃다발 △레드꽃다발 2종과 플라워365와 협업한 △카네이션 쇼핑 | 박양미 기자 | 2020-04-14 10:01 레드페이스, 봄철 생기 담은 여성 아웃도어 기능성 어글리 슈즈 출시 레드페이스, 봄철 생기 담은 여성 아웃도어 기능성 어글리 슈즈 출시 올해도 투박한 디자인의 운동화(일명 어글리 슈즈)의 인기가 지속되면서 아웃도어와 스포츠, 패션 브랜드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어글리 슈즈를 선보이고 있다. 어글리 슈즈는 스트리트 패션 시장의 유행을 시작으로 현재는 남녀노소 전 연령대가 즐겨 신는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여성 소비자들의 봄나들이 룩에 생기를 더해줄 기능성 어글리 슈즈 ‘지젤 우먼 레트로 슈즈’를 출시한다.‘지젤 우먼 레트로 슈즈’는 트렌디한 어글리 슈즈의 디자인에 레드페이스만의 워킹화 기술력을 더한 것이 쇼핑 | 한정희 기자 | 2020-04-03 09:15 컬럼비아, 한정판 ‘겨울왕국 2 컬렉션’ 출시 컬럼비아, 한정판 ‘겨울왕국 2 컬렉션’ 출시 (라이프경제) 한정희 기자 =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겨울왕국 팬들을 마법의 세계로 초대할 한정판 ‘겨울왕국 2 컬렉션’을 선보인다.컬럼비아는 2016년 ‘스타워즈 컬렉션’ 출시를 시작으로 꾸준히 디즈니와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겨울왕국 2 컬렉션’ 또한 디즈니사와 오랜 기간 협업해 영화 개봉 시즌에 맞춰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컬렉션은 겨울왕국 시리즈 주인공인 안나, 엘사, 크리스토프에게 영감받아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영화 속 위대한 여정을 떠나는 각 쇼핑 | 한정희 | 2019-11-14 10:04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가볍고 보온성 우수한 ‘다운 베스트 시리즈’ 선보여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가볍고 보온성 우수한 ‘다운 베스트 시리즈’ 선보여 (라이프경제) 한정희 기자 = 서울의 아침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질 것으로 예보되며, 매서운 입시 한파에 따른 보온 대비가 중요해졌다.보온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부피감이 큰 외투를 단독으로 착용하는 것보다 여러 겹 겹쳐 입는 것이 활동성은 물론 보온성을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우수한 보온성과 활동성으로 겨울까지 착용하기 좋은 ‘다운 베스트(조끼) 시리즈’를 출시한다.레드페이스가 이번 시즌 선보이는 다운 베스트 시리즈로는 긴 기장의 여성 아웃도어 ‘빅토리아 다운 하프 우먼 베 쇼핑 | 한정희 | 2019-11-13 17:37 이베이츠 코리아, 에르메스·태그호이어·샤넬 등 경품 증정 이벤트 및 광군제 기획전 진행 이베이츠 코리아, 에르메스·태그호이어·샤넬 등 경품 증정 이벤트 및 광군제 기획전 진행 (라이프경제) 한정희 기자 = 온라인 캐시백 기업 이베이츠 코리아가 중국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를 맞아 ‘에르메스 버킨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 및 ‘광군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이베이츠는 11월 4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 동안 이베이츠 홈페이지를 통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베이츠 홈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퀴즈를 풀고 경품을 응모하면 되며 쇼핑을 할 때마다 당첨 확률은 2배씩 최대 10배 높아진다.퀴즈에 참여한 이베이츠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에르메스 버 쇼핑 | 한정희 | 2019-11-04 17:41 투썸플레이스, 깊어가는 가을 맞아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 출시 투썸플레이스, 깊어가는 가을 맞아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 출시 (라이프경제) 박양미 기자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케이크를 10월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는 8월 말 선보인 ‘떠먹는 헤이즐넛 생크림 크레이프’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헤이즐넛을 활용한 가을 신메뉴이다. 8월 말 출시되어 한 달 만에 7만개 판매를 기록한 ‘떠먹는 헤이즐넛 생크림 크레이프’의 인기를 비춰 볼 때 이번 신제품 역시 고객의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신제품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는 가을과도 잘 어울리는 헤이즐넛의 깊이 쇼핑 | 박양미 | 2019-10-25 09:52 풀무원다논, 리뉴얼된 액티비아 브랜드 알리는 지하철 내부 광고 진행 풀무원다논, 리뉴얼된 액티비아 브랜드 알리는 지하철 내부 광고 진행 (라이프경제) 박양미 기자 =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이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2018년 닐슨 RI 기준) 요거트 브랜드인 ‘액티비아(ACTIVIA)’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해 지하철 5호선 내부에 액티비아 광고를 10월 29일까지 집행한다고 10일 밝혔다.액티비아 지하철 내부 광고는 최근 리뉴얼된 액티비아 브랜드 디자인을 고객 일상 속에서 더 친숙하게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특히 여의도, 마포, 광화문 등으로 운행되는 5호선의 경우 직장인을 비롯해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지하철 노선인 만큼, 새롭게 리뉴얼된 쇼핑 | 박양미 | 2019-10-10 10:23 처음처음12다음다음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