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이 진행하는 내몸을부탁해 네이버 검색 이벤트

우먼스톡이 운영하는 건강& 다이어트 브랜드 ‘내몸을부탁해’는 10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우먼스톡은 다이어트 보조제 내몸을부탁해가 한달만에 1만 세트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파격 이벤트로 판매 대란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내몸을부탁해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주 성분은 이미 4000여년 전부터 인도의 전통의학인 이유르베다에서 사용된 바 있다. 뿌리에서 추출된 ‘포스콜린’ 성분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또 우먼스톡은 인체 시험을 통해 체지방 감소는 물론 제지방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결과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일본과 유럽 등에서도 건강기능식품으로 판매되고 있고 지속적으로 다양한 연구가 이뤄지고 있는 슈퍼푸드라고 밝혔다.

우먼스톡은 내몸을부탁해가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가 직접 보조제를 섭취하면서 1개월여간 다이어트에 돌입, 날씬해진 몸매로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하게 웃는 모습의 영상으로 화제가 된 바 있고 이에 힘입어 다이어터들에게 입소문이 나 출시 한달만에 1만세트가 판매되었다고 말했다.

내몸을부탁해는 9일, 10일 각각 오전 11시, 오후 3시 총 4번에 걸쳐 1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네이버에 ‘내몸을부탁해’를 검색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시간에 맞춰 검색 후 최상단에 뜨는 이벤트 링크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면 내몸을부탁해를 1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0원 이벤트 제품은 1개만 구입 가능하다.

이 밖에도 내몸을부탁해 60정(1개) 정가로 두개를 구매할 수 있는 1+1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한다.

또한 행사기간 중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실검)을 달성하면 당일 저녁 6시부터는 내몸을부탁해 1+1 세트를 10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AI라이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