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입학상담 인공지능(AI) 챗봇(대화 로봇)'쿠(ku)봇'.(건국대 제공)
건국대 입학상담 인공지능(AI) 챗봇(대화 로봇)'쿠(ku)봇'.(건국대 제공)

건국대학교는 수험생과 학부모가 학교 입학전형과 관련한 문의사항을 언제든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는 웹 기반 인공지능(AI) 챗봇(대화 로봇)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4일 밝혔다.

인공지능 챗봇을 통해 △2022년도 입학전형 시행계획 △2021년도 전형별 전형 안내 △전형 일정·제출 서류 안내 △모집요강 주요 변경 사항 △서울캠퍼스 소개 등이 제공된다.

챗봇 서비스는 입학처 홈페이지에 접속해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위치한 캐릭터 버튼을 클릭해 이용할 수 있다.

이한세 입학전형센터장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보다 더 다양한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챗봇으로 발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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