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5 19:20 (금)
2020.09.26(토)
  • 서울
  • B
  • 좋음
  • 경기
  • B
  • 좋음
  • 인천
  • B
  • 좋음
  • 광주
  • B
  • 좋음
  • 대전
  • B
  • 좋음
  • 대구
  • B
  • 좋음
  • 울산
  • B
  • 좋음
  • 부산
  • B
  • 좋음
  • 강원
  • B
  • 좋음
  • 충북
  • B
  • 좋음
  • 충남
  • B
  • 좋음
  • 전북
  • B
  • 좋음
  • 전남
  • B
  • 좋음
  • 경북
  • B
  • 좋음
  • 경남
  • B
  • 좋음
  • 제주
  • B
  • 좋음
  • 세종
  • B
  • 좋음
명품구매 플랫폼 트렌비, 2030 고객 겨냥 새로운 CI 공개
명품구매 플랫폼 트렌비, 2030 고객 겨냥 새로운 CI 공개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8.1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비, 리뉴얼된 로고 및 앱 아이콘 이미지. 출처=뉴스1
트렌비, 리뉴얼된 로고 및 앱 아이콘 이미지. 출처=뉴스1

명품구매 플랫폼 트렌비가 로고(CI)를 변경하는 등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탄생한 로고는 반짝이는 LED 전광판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했다. 각각의 램프가 빠르게 변화해 빛을 내는 LED처럼 고객들의 다양한 스타일을 환히 비춰줄 수 있는 명품구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바이올렛을 메인 색상으로 채택해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 또 무한한 가능성을 담고 있는 트렌비의 성장 가능성과 유연함 다양한 스펙트럼 등을 강조하고자 그라데이션 효과를 적용했다.

자체 개발한 AI(인공지능)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저가 스캐너'도 론칭했다. 해외 각국의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아울렛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 최저가를 한 눈에 비교 분석 후 정보를 제공해 명품 소비를 계획했던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박경훈 트렌비 대표는 "트렌비 고유의 정체성은 살리면서 명품 플랫폼으로서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개편을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에게 온라인을 통한 더욱 만족스러운 명품구매 경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