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에센셜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24일(수) 오전 11시 40분부터 12시 40분까지 현대홈쇼핑을 통해 배우 소유진이 모델로 활약 중인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에센셜’ 첫 출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럽 2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판매 제조사이자, 프랑스에 청소기 연구센터가 있는 테팔 무선청소기는 2018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무선청소기 브랜드* 평판 1위를 비롯, 한국소비자원 무선청소기 테스트 결과에서 바닥 미세먼지 ‘매우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뛰어난 제품력을 주목받은 바 있다.

* 2018 2월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무선청소기 브랜드 평판 데이터 분석 결과 해외 브랜드 중 1위

테팔이 이번 현대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에센셜’은 파워흡입헤드와 본체 2개의 모터가 강력한 흡입력을 생성해줘, 바닥의 이물질을 99.9%* 제거할 수 있다.

* SGS테스트 결과

싸이클로닉 기술이 흡입된 먼지와 공기를 자동으로 분리하여* 시간이 지나도 강력한 흡입력을 유지시켜주며 고성능의 공기청정 필터가 흡입된 먼지를 최대 99.99%**의 깨끗한 공기로 정화하여 배출해줘 청소 후에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 특허번호 2 940 901
** 한국산업기술시험원테스트 결과

또한 2종의 일체형 이지 솔 브러시가 있어 청소 중 별도의 액세서리 장착 없이 빈틈없는 청소가 가능하다. 헤드나 청소기 봉을 제거하면 소파, 침구 먼지, 높은 곳의 먼지도 바로 제거할 수 있어 청소 중 끊김 없는 360도 청소가 가능하다.

여기에 어두운 장소에서도 조명 없이 완벽한 청소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LED 헤드와, 버튼만 누르면 브러시를 분리할 수 있는 프랑스에서 특허받은 에르고 클린 시스템*이 있어 청소기 내부 먼지 제거가 편리하다.

* 특허번호3041875

소유진 청소기로 소비자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에센셜’은 론칭 기념 홈쇼핑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테팔 정품 청소기 거치대를 추가 구성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이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AI라이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