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제공)© 뉴스1
(컴투스 제공)© 뉴스1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게임 분야에서 활약할 인재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마련된 인턴십 프로그램 '컴투스 서머 인턴십 지니어스'의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컴투스 서머 인턴십 지니어스'는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음달 8일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서버) △AI개발 등 5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이후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전형을 실시, 6월 말 최종 인턴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7월6일부터 8월28일까지 약 8주간 직무중심의 체험형 인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하반기 공채 모집시 가산점을 부여하며 인턴십 과정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는 해당 직무의 정직원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컴투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지원자들의 안전을 위해 면접시 1인용 아크릴재질의 투명 가림막을 설치하고 마스크를 쓴 채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인턴십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ID @컴투스채용)을 통해서도 1:1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AI라이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