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퓨처스랩 데모데이 & 스타트업 채용박람회

(라이프경제) 박수현 기자 = 신한금융그룹이 우수 스타트업 기업 인재 확보와 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해 14일 서울 성수동 S-FACTORY에서 ‘신한퓨처스랩 스타트업 채용박람회 2019’를 개최한다.

해당 채용박람회는 지난 4월 발표한 신한퓨처스랩 육성 스케일-업 전략의 일환으로 신한퓨처스랩의 스타트업 기업과 우수 인재의 매칭을 통한 기업 성장 지원을 위해 지난 7월 처음 개최된 데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이번 행사에는 혁신기술을 보유한 신한퓨처스랩 스타트업 기업 1기부터 4기까지의 계속 지원기업 61개사와 5기 육성기업 50개사 중, 총 22개의 우수 기업과 약 1000여명의 구직자가 함께한다.

지난해 신한퓨처스랩 4기 육성기업으로 선정되어 올해까지 신한퓨처스랩으로부터 총 2번의 투자를 받은 로보어드바이저 콴텍주식회사(이하 콴텍) 또한 이번 신한퓨처스랩 스타트업 채용박람회에 참가한다.

콴텍은 벤처캐피탈로부터 기업 가치와 보유 기술력을 인정받아 시리즈A 30억 투자유치를 이뤄냈으며, 올 하반기 로보어드바이저 기업 최초로 자산 배분 시스템을 갖춘 키오스크 서비스를 출시하여 금융·투자사들로부터 이목을 모았다.

콴텍은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지원자의 열정과 발전 가능성을 눈여겨볼 예정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 AI라이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