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산 프리미엄 크릴오일 키키 크릴오일

(라이프경제) 신태수 기자 = 영국비타민 전문업체인 유케이헬스케어는 최근 혈관건강에 좋다는 크릴오일을 영국 유기농 전문회사인 키키헬스사와 손잡고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청정 남극산 100% 크릴오일제품인 ‘키키크릴오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우를 닮은 크릴은 플랑크톤의 일종으로, 얼음 바다를 좋아해 남극해가 주 서식지이다. 먹이사슬의 최하단에 위치하기 때문에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식량자원이다.

유케이헬스케어에서 출시한 ‘키키 크릴오일’은 남극해에서 서식하는 작은 크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세계적인 크릴오일원료 공급사인 노르웨이의 아커바이오마린사에서 공급받은 인지질 56%의 원료를 사용한다. 또한 아커바이오마린사의 표준규격인 590mg의 용량과 소화흡수력이 좋은 어피캡슐을 사용한다.

원료로 사용된 아커바이오마린사의 등록 특허 크릴오일인 수퍼바부스트는 FDA 승인 및 GRAS에 등재된 제품으로 선상 가공 및 NCS 추출방식의 원료이다.

크릴오일은 일반적으로 혈행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 및 강력한 항산화물질로 알려진 아스타잔틴등의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크릴오일의 가장 중요한 성분 중 하나인 인지질은 혈관에 쌓여있는 지방을 녹이고, 친유성과 친수성의 성분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서 나쁜 콜레스테롤(LDL)과 중성지방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유케이헬스케어는 최근 중국산 저가 원료 논란등 소비자의 의구심을 해소하고자 소비자가 신뢰할 만한 제품을 영국 유기농전문회사 키키헬스사와 함께 출시를 하게 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라인에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AI라이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